컴투스,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오늘부터 오픈베타테스트 돌입
-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8종목의 게임으로 ‘슈퍼베이비’들의 엽기코믹 스포츠 축제 개막
- OBT 기념 LCD 모니터, PMP,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 실시
- 오픈베타테스트 이후에도 ‘올스타전’, ‘학교대항전’ 등 지속적인 이벤트로 ‘슈퍼’ 재미 업!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오픈베타테스트(OBT)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런닝스타’, ‘롤링볼스타’, ‘뺨따귀스타’, ‘파이팅스타’, ‘큐브스타’, ‘코인스타’, ‘아템전 레이싱스타’, ‘스피드전 레이싱스타’ 등 총 8종목으로 유저들을 찾아간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코믹 버라이어티 스포츠 게임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각 게임마다 액션, 레이싱, 아케이드 등 다양한 재미 요소와 게임성을 갖추고, 쉽고 빠른 캐주얼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컴투스는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오픈베타테스트(OBT)를 기념해 6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고, 일주일 간 사용할 수 있는 ‘병아리 블래스터’를 제공한다. 또 플레이 10분 당 별 2개씩을 지급하고, 수집한 별로 LCD 모니터, PMP,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오픈베타테스트(OBT) 이후 5월 26일부터 6월 9일까지 개인전, 학교대항전 등으로 참가할 수 있는 첫 ‘올스타전’을 개최하는 등,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끊임없이 재미요소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오픈베타테스트(OBT)와 동시에 캐주얼 게임 유저들의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온라인게임 사이트 ‘게임엔젤’과의 채널링을 시작한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와 오픈베타테스트(OBT)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