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서비스산업協, 5월 13일 가진 HR서비스기업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 성료

- 노동부 장의성 국장 ‘고용창출 정책 및 HR서비스산업의 역할’ 주제 강연

2010-05-13 13:35
서울--(뉴스와이어)--한국HR서비스산업협회(대표 이상철 www.kostaffs.or.kr)가 ‘2010 HR서비스기업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가 5월 13일 오전 7시20분부터 9시까지, 서울 반포동 팔레스호텔 12층 스카이볼룸에서 개최됐다.

조찬회 인사말에서 협회 이상철 회장은 “HR서비스산업에 대해 노사정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이때 우리 HR서비스사업자들의 보다 많은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HR서비스사업자들이 협회를 중심으로 힘을 합쳐 국가고용 창출에 보다 기여할 수 있는 기회들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초빙 강사로 장의성 노동부 국장(고용서비스정책관)이 ‘고용창출 정책 및 HR서비스산업의 역할’이라는 주체로 강연을 진행했다. 장의성 국장은 강연을 통해 “고용 확대 및 창출을 위해 민간고용산업을 육성하고 공공부문의 민간위탁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여러 채널을 통해 심도 깊은 정책을 수립하고 있다”며 “HR서비스사업자들도 이상적인 요구보다는 노사정 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날 조찬강연회는 협회 회원사를 비롯해 HR서비스사업자 8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루었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개요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는 1992년 설립된 고용노동부 인가의 인적자원서비스사업자단체로 고용창출, 고용안정, 근로자 보호, 인적자원서비스산업의 건전한 성장 및 선진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회원기업은 취업포털, 근로자파견, 헤드헌팅, 전직지원, 아웃소싱 등 고용 및 인적자원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사업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계고용연맹 한국대표 회원단체,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원단체로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staffs.or.kr

연락처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사무국 남창구 국장
02-553-16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