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뉴엘’ 전속모델 타이거JK·윤미래, 수원역 AK백화점에서 팬사인회 실시
글로벌 미디어 PC 전문기업 ‘모뉴엘’의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타이거JK와 윤미래는 AK백화점 수원점을 방문하여 팬들과의 만남을 마친 후 자신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모뉴엘 매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모뉴엘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고객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준비했다” 며 “타이거JK와 윤미래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긍정적이고 즐겁게 사는 모습은 모뉴엘의 인지도를 확장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타이거JK와 윤미래가 모델로 등장하는 ‘패밀리컴퓨터 모뉴엘 101’ TV CF는 4월 1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TV 등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모뉴엘 개요
모뉴엘은 거실용 엔터테이먼트 컴퓨터인 HTPC를 전문으로 개발 유통하는 개발회사 입니다. 2001년 세계 최초로 HTPC를 선보였고 이후 2007년 미국의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시장을 이끌어갈 제품으로 평가받으며 Innovation Award 수상과 함께 세상의 관심을 받게 됩니다. 이후 2008년 2009년 2년에 걸처 세계최대 가전쇼인 CES에서 디자인 엔지니어링 부분 혁신상 수상과 함께 지속적인 시장리드형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을 중심으로 유럽시장에 90% 이상 수출하고 있으며,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꾀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oneual.com
연락처
홍보대행 준콤
조윤미 주임
02-2037-07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