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2010코리아오픈 국제휠체어테니스대회’ 3천만원 후원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www.alba.co.kr)은 ‘2010 알바천국배 코리아오픈 국제휠체어테니스대회’를 개최하고, 대한장애인테니스협회에 후원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대한장애인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알바천국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올림픽 공원 테니스경기장에서 세계 13개국, 총 120명의 선수가 참가해 5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의 열전에 돌입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2008베이징장애인올림픽 휠체어테니스 남자복식 금메달을 획득한 바 있고, 양손을 사용할 수 없어 손목에 연결된 라켓으로 볼을 치는 세계 유일의 선수인 닉 테일러가 참가한다.
이 외에도 장애를 이겨내고 살아가는 스포츠인이 대거 참가해 장애인들에게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알바천국 공선욱 대표는 “소외되고 어렵게 삶을 영위하는 장애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거듭날 수 있도록 배려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기업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하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2019년 ‘알바는 딱 알바답게’ 본편 TVC 론칭과 함께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알바천국은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통해 알바생과 사장님 서로가 각자의 입장을 짚어보고,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그들이 원하는 알바계의 룰을 재정립하고 있다. △계약대로 △처음 약속한 대로 △시간과 약속한 일을 서로 정확히 깔끔하게 지키자는 메시지로 의식변화를 이야기한 론칭편에 이어 면접 상황에서의 행동 변화를 촉구하는 내용 △허풍알바 △허풍사장 으로 올바른 알바문화 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알바천국은 국내 최초로 작성 및 서명이 가능한 모바일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을 개발해 운영 중이며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했다. 이어 알바백과사전, 알바맵,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마케팅팀
이승윤 과장
02-3479-8997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