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파이팅 코리아 16강 기원 이벤트
- 5월 20일(목)부터 6월 6일(일)까지 구매고객 중 추첨 통해 자블라니 축구공 2010개 지급
- 6월 17일(목)까지 TV상품 구매고객대상 16강 진출 시 구매금액 16% 적립금 지급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목)부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월드컵 공인구를 증정하는 ‘파이팅 대한민국 2010 자블라니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6일(일)까지 총 2010명의 고객을 추첨해 ‘아디다스 자블라니 글라이더’ 2010개를 지급한다.
앞서 지난 2일(일)부터는 TV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대한민국 대표선수단의 16강 진출 확정시 구매금액의 16%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롯데홈쇼핑, 롯데아이몰, 롯데카탈로그 TV상품도 해당되며 6월 17일(목)까지다.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도 6월 2일(수)까지 ‘대한민국축구 파이팅! 영수증복권 대축제’를 연다.
TV홈쇼핑, 롯데아이몰, 롯데카탈로그, 롯데마트의 구매영수증 응모번호를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삼성 파브 3D LED TV(1명)’, ‘올림푸스 펜 디지털카메라(3명)’, ‘롯데백화점상품권 20만원권(30명)’, ‘2010년 자블라니 축구공(100명)’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장정현 사원
02-2168-5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