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헤지스 액세서리, “특별한 선물로 스무 살 즐거움 만끽하세요”

뉴스 제공
LF 코스피 093050
2010-05-16 10:44
서울--(뉴스와이어)--5월 셋째 주 월요일은 스무 살이 된 사람들이 공식적인 어른이 되는 ‘성년의 날’! 5월의 수많은 기념일 중에서도 성년의 날’은 평생에 단 한번뿐인 기념일이라 더욱 의미 있는 날이다. 성년으로 한발을 내딛는 연인, 친구, 자녀에게 즐거움이 물씬 느껴지는 선물로 스무 살의 기쁨을 함께 축하해보는 건 어떨까.

성년의 날, 이색 선물로 사랑을 고백하세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때 고백할 타임을 놓친 솔로들이 고백하기 좋은 시기가 바로 성년의 날! 평소에는 무뚝뚝해 감정 표현을 잘 하지 못해 고민이었다면 이번 성년의 날, 고백(Go*Bag), 메이크 러브, 스위트 키스 등 센스 있는 이름을 가진 선물로 마음을 고백해보자.

LG패션 헤지스 액세서리 고백(Go*Bag)은 센스있게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아이템. 비비드 핑크 컬러와 에나멜 양가죽의 조화가 매력적인 토트겸 숄더백. 프론트의 퍼피 엠보 디테일과 은은한 광택감이 고급스런 아이템으로 캐쥬얼, 정장 모두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하다.

부루주아의 스위트 키스 립스틱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이름만큼 달 8시간 이상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시켜 주는 시어버터 성분과 수딩 효과가 뛰어난 로즈 성분으로 촉촉함과 영양을 듬뿍 담은 립스틱이 키스를 부른다

패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출시한 ‘메이크 러브 선물세트’도 마음을 전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메이크 러브 선물 세트는 청명한 난초를 모티브로 시원한 블루 칼라에 골드 스트레치 레이스를 더해 로맨틱함을 강조했다.

친구,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성년파티를!

최근에는 ‘성년의 날’을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축하하는 일이 늘고 있다. 주말을 이용해 소중한 이들과 두고두고 추억으로 남을 이벤트를 마련해 보자.

스무 살이 되기까지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친구들과 함께 요즈음 유행하는 샤워파티(기존의 것을 씻고 새로 태어난다는 뜻의 파티)를 열어보자. 친구들과 음식, 꽃, 풍선 등 뭐든 한가지씩 준비해 오는 포틀럭 파티를 열면 비용 부담도 적고 파티 분위기도 더 살릴 수 있어 1석 2조. 들어갈 때에 다양한 색의 리본을 준비해 리본 커팅을 하고 들어가는 것도 스무살의 문턱을 넘어서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이다.

성년이 될 때까지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부모님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기억할 만한 성년의 날을 만드는 방법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딜럭스룸 1박과 뮤지컬 <싱글즈> 공연 티켓, 룸서비스 메뉴, 로열 네이처의 입욕용품 등을 서비스받을 수 있는 ‘그녀들의 시간’ 패키지를 내놓았다.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이 마련한 ‘미라클 마미 패키지’도 있다. 딜럭스룸 1박과 노희경 작가 원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연극 티켓, 키엘의 화장품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게다가 객실 내 기념파티를 할 수 있도록 과일, 와인 등도 세팅해 준다.

웹사이트: http://www.lgfashion.co.kr

연락처

프레인
안현미
02-3210-96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