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직장 남성의 쿨~한 여름을 위해 쿨가이가 함께 응원합니다”

- 남성 의류브랜드 지오지아의 ‘냉감수트’ 신상품 출시 기념, ‘쿨가이 더위사냥 이벤트’ 실시

- 쿨가이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들이 ‘얼음 속 냉감수트’ 깨기 퍼포먼스 및 여름남성패션 제안

뉴스 제공
디자인하우스
2010-05-17 12:14
서울--(뉴스와이어)--남성 의류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5월 16일, 2010년형 ‘냉감수트’ 출시를 기념하여 명동 본점에서 ‘쿨가이 더위사냥 이벤트’를 알리는 이색 퍼포먼스를 열었다.

지오지아의 2010년형 ‘냉감수트’는 체감온도를 3도 내려주어 무더운 여름에도 정장을 입어야 하는 직장남성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열적외선 차단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냉감기능으로 착용 시 체감온도를 낮춰준다.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우수한 통기성과 빠른 땀 배출 기능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편안하고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다. 땀을 냉매로 바꿔주는 청량섬유로 세탁 후에도 내구성이 우수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오지아 냉감수트 출시 및 ‘쿨가이 더위사냥 이벤트’를 알리기 위해 ‘냉감수트 재킷’을 얼린 대형 얼음을 설치하고, 남성 여름철 직장패션을 제안하였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를 선발하는 ‘쿨가이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들이 직접 모델로 나서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다.

‘냉감수트’ 출시기념으로 오는 5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지오지아 홈페이지(www.ziozia.co.kr) 에서 고객 대상으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재미있는 아이디어 응모 이벤트 ‘쿨가이 더위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오지아 마케팅팀 김윤희 대리는 “여름에도 정장을 입어야 하는 직장 남성들이 냉감수트를 통해 한결 편안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쿨가이 더위사냥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하며, “냉감수트 재킷을 직접 얼음 속에 넣은 퍼포먼스를 통해 이번 신상품의 장점인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계적인 남성잡지 맨즈헬스(http://e-menshealth.design.co.kr)는 5월 28일 워커힐 호텔 비스타 홀에서 ‘제5회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디자인하우스 개요
1976년 잡지사로 출발한 디자인하우스(대표 이영혜)는 고품질 콘텐츠는 물론 미디어 영역에서도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인쇄 미디어부터 교육, 여행, 전시, 디지털, 공간 등 여러 영역의 사업을 전개하는 미디어 회사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와 브랜드와 디자이너를 위한 전시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를 개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sig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