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와 함께 하는 필승코리아 콘서트 개최

뉴스 제공
롯데카드
2010-05-17 09:13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카드(대표이사 박상훈)는 롯데백화점, MTV와 공동으로 롯데멤버스 회원 총 1만 6천명을 롯데월드로 초청해 콘서트 및 축구경기 관람, 놀이시설 무료이용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롯데멤버스와 함께 하는 필승코리아 콘서트’를 오는 6월 12일 개최한다.

필승코리아 콘서트는 한국과 그리스의 첫 경기를 맞아 롯데카드 및 롯데멤버스 회원들에게 열띤 응원의 장을 마련한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행사당일 초청된 롯데멤버스 회원들은 롯데월드의 모든 놀이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후 5시부터 선착순 2천명에 한해 아이스링크에서 손담비, 김태우 등 인기가수 총 13팀이 출연하는 MTV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이어 8시 30분부터 대한민국 첫 경기인 그리스전 축구 중계를 함께 응원하며 승리를 기원하게 된다.

이날 행사에는 5월 17~30일까지 롯데멤버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롯데멤버스 참여사에서 롯데카드로 16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 1천명, 롯데마트에서 8만원 이상 구매한 롯데멤버스 회원 1천명, 그 외 나머지 참여사에서 4만원 이상 구매한 롯데멤버스 회원 2천명 등 총 4천명(1인 2매)이 추첨을 통해 초청된다. 또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 수도권 전 점포에서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4천명(1인 2매)까지 초대권이 제공된다. 당첨 여부는 6월 4일 홈페이지와 이메일, SMS를 통해 공지된다.

김진운 롯데카드 통합마케팅사업본부장은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롯데카드 및 롯데멤버스 회원이 콘서트도 보고 축구대표팀의 승리를 함께 응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문화마케팅 행사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ard.co.kr

연락처

롯데카드 홍보팀
박지영
02-2050-2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