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해외점포 핵심인력 양성을 위한 ‘Global Jump Manager’ 프로그램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이백순)은 글로벌신한을 이끌 해외점포 차세대 핵심인력 양성을 위한 ‘Global Jump Manager’프로그램을 5월17일(월)부터 9개월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Global Jump Manager’ 프로그램은 신한은행의 성공적인 현지화를 위한 글로벌 전략의 일환으로서 현지 우수인력에게 글로벌 비전을 제시하고 글로벌 신한 가족으로서의 소속감 함양 및 자부심 고취를 통하여 신한은행의 DNA와 일체화된 글로벌 신한인을 육성하기 위해 실시하게 된다.

동 프로그램은 해외점포에 근무하는 현지직원 중에서 강한 로열티와 진취적인 성향이 있고 업무역량이 뛰어난 미국, 중국, 일본, 베트남, 일본 등의 현지직원 10명을 선발하여 9개월간의 국내 파견근무를 실시함으로써 현지 차세대 핵심인력으로 육성하게 된다.

‘Global Jump Manager’ 프로그램은 1) 신한문화, CS 교육 및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통한 신한문화 체득, 2) 5개월간의 본부부서 등 현장근무를 통한 핵심 직무역량 강화, 3) 비즈니스 Skill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배양을 통한 글로벌리더쉽 배양, 4) 한국문화 이해도 증진을 위한 한국어 능력향상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 종료 후에는 본국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역할을 수행하고 지속적인 경력개발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등 차세대 핵심인력 풀로 지속관리하게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동 프로그램은 국내인재 중심이 아닌 현지인재 중심의 인사 패러다임 전환을 통한 실질적인 현지화 전략의 첫걸음이다”며, “신한문화와 신한은행의 Best Practice를 체화한 글로벌 핵심인재 양성을 통해 ‘국내를 넘어 World Class Global Player로 비상’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글로벌지원부
김동옥 부부장
02-2151-3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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