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이용대금 명세서, 이제는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뉴스 제공
비씨카드
2010-05-17 10:26
서울--(뉴스와이어)--비씨카드 이용대금 명세서를 이메일로 받아보면 혜택이 쏟아진다.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 www.bccard.com)는 5월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대금명세서 수령방법을 이메일로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메일 명세서 이벤트는 비씨카드 홈페이지, 제휴 사이트 홈페이지 및 비씨카드 회원사 영업점 등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규 가입 고객 및 기존 우편으로 명세서를 수령했던 고객 중 이메일 명세서로 신청을 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이메일 명세서로 전환 및 신규 신청하는 회원들 모두에게 피자헛 치즈바이트 퐁듀 더블바비큐(M)셋트,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카페라떼, 버거킹 치킨너겟 등 100% 당첨되는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된 경품은 휴대전화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출력한 종이쿠폰을 이용해 해당 가맹점에서 실물로 교환할 수 있다.

비씨카드는 서울시와 ‘에코마일리지 카드사업’협약, 한국전력공사와‘녹색 행복에너지 사랑나눔 공동캠페인’진행 등 카드업계의 녹색금융을 선도,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이메일 명세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해 왔으며 이 결과, 2006년 358만명이였던 이메일 명세서 회원은 2008년 615만명, 2010년 4월까지 757만명으로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회원이 종이 명세서 대신 이메일로 명세서를 수령하면 에너지와 자원 절약을 할 수 있고, 환경보호는 물론 회원 개인정보의 유출 가능성 등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어 유리하다”면서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이메일 명세서 신청 회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비씨카드 홍보부
이선영 계장
02-520-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