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탈모 샴푸 ‘려(呂) 자양윤모’ 리뉴얼 출시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0-05-18 09:54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1위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탈모의 근본 원인인 두피 순환을 집중 개선해 주는 ‘려(呂) 자양윤모’를 기능성 탈모 집중 케어 제품으로 완벽하게 라인업 하여 18일 출시한다.

2009년 6월 첫 선을 보인 ‘려(呂) 자양윤모’는 식약청으로부터 탈모 방지 효과를 인정받은 의약외품으로 우수한 한방 성분과 양질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만족을 극대화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려(呂) 자양윤모’를 시스템화하여 더욱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탈모 케어를 선보이게 됐다. 기존의 샴푸를 지성, 건성, 민감성 등 두피 타입에 맞게 사용감과 처방을 세분화했으며, 팩은 집중적으로 두피 순환을 개선해주는 의약외품 두피모발팩 크림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탈모의 원인이 되는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딥 클린징해 주는 두피 스케일러와 탈모 방지 고농축 집중 케어 진액을 새롭게 추가해 집에서도 손쉽게 체계적이고 완벽한 탈모 홈케어가 가능하게 했다.

탈모 집중 케어를 위한 ‘려(呂) 자양윤모’라인은 특허 받은 성분인 백자인(특허등록 제 0444102호), 경옥산과 자영단의 발효 처방으로 탈모 방지를 돕고, 마사지를 겸하여 제품을 사용하면 탈모의 근본 원인인 두피 순환까지 개선시켜 주는 제품으로 두피 속부터 다스리는 근본적인 탈모 케어가 가능하다. 전문 기관의 임상 테스트 결과, 자양윤모 사용 6개월 만에 모발 빠짐은 65% 감소, 굵은 모발은 70% 증가, 모발 성장 속도는 60%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대두(콩) 유래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의학 권위자와 아모레퍼시픽 한방 헤어 케어 ‘려(呂)’ 제품 연구원으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으로부터 탈모 탈출 비법을 전수받을 려(呂) 헤어 키퍼 클리닉 체험단 3기를 모집한다. 선발된 15명에게는 8주간 제품 무료 체험은 물론 전문가로부터 탈모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려(呂) 자양윤모’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6월 3일부터 대형TV, 여행상품권, 최신 핸드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이 모든 이벤트는 려(呂) 홈페이지(http://www.ryoe.co.kr/)를 통해 진행되며, 탈모를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층 더 새로워진 ‘려(呂) 자양윤모’라인은 전국 할인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문의: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080-023-5454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김은경 대리
3406-22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