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개별 여행 브랜드 ‘팝콘' 새롭게 런칭
- 개별여행: 여행의 모든 준비를 여행자가 직접 하는 여행
- 전체패키지: 여행의 전 일정을 여행사에서 기획하는 여행
- 부분패키지: 항공권/숙박을 패키지로 구입하고 그 외 준비는 여행자가 하는 여행
이렇듯 개별 여행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것은 인터넷과 ‘스마트 폰’과 같은 IT기술의 발달로 인한 영향이 크다. 여행을 떠나기 전 인터넷을 활용하는 정보 검색이 일반화 되면서 관련 컨텐츠가 블로그 및 카페를 통해 넘쳐나고 있다. 또 여행 중에는 스마트 폰 등 각종 모바일 IT기기로 각종 여행 관련 컨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또, 해외여행 경험도 늘어나면서 가이드 없이도 여행 자체를 충분히 즐길 수 있게 된 여건도 개별여행 수요의 증가를 더욱 촉진 시키고 있다.
이에,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는 이러한 트랜드를 반영하여 기존의 현지여행 브랜드였던 팝콘을 개별여행(FIT, Free Individual Travel) 브랜드 ‘팝콘’으로 새롭게 런칭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나투어의 개별여행 브랜드 ‘팝콘’은 팡팡 튀는 팝콘의 이미지처럼 독특하고 특별한 개별 여행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톡톡 튀는 매력적인 구성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팝콘’을 개별여행의 대표 브랜드로 선보일 계획이다.
‘팝콘’에는 현지투어를 비롯하여 에어텔, 배낭, 항공, 호텔, 패스/입장권, 렌터카 상품이 ‘팝콘’이라는 브랜드로 통합될 예정이다. 하나투어는 ‘팝콘’을 통해 패키지 여행뿐만 아니라 여행업계 종합공급자로서 개별여행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기획된 상품 이외에도 다양하고 특색 있는 개별 여행 상품으로 전국의 판매 여행사들에도 신규 수익 창출 기회 마련이 가능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고객들에게는 하나투어의 강점인 규모의 경제를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의 검증된 판매 여행사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나투어 개별여행 마케팅팀 이민희팀장은 “’팝콘’이 세대를 뛰어넘어 가볍고 편하게 즐기는 대표 스낵인 것처럼 하나투어의 개별 여행 브랜드 ‘팝콘’도 남녀노소 모든 고객이 쉽고 편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개별 여행의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개별여행 브랜드 ‘팝콘’ 런칭 기념 이벤트 ‘팝콘과 손에 손잡고, 약속을 지켜주세요!’ 를 진행한다. [팝콘과의 약속]을 이벤트 게시판 댓글로 달고, 사진이나 동영상 그리고 여행후기 작성을 통해 약속을 지킨 개성 있는 베스트 팝콘 주인공을 선정 하여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늘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1등(1명)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50만원, 2등(1명)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40만원, 3등(1명)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30만원, 4등(20명) 아웃백스테이크 상품권 5만원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www.hanatour.com / 1577-123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실
김미경
02-2127-13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