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 자기주식 86만주 이익소각 완료로 변경상장…EPS 10% 상승 효과

뉴스 제공
한컴MDS 코스피 086960
2010-05-18 13:55
서울--(뉴스와이어)--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MDS테크놀로지(대표 김현철, www.mdstec.com)는 지난 4월 주주가치 향상 및 주가 안정을 위하여 86만주에 대한 이익소각을 결정한 바 모든 처리가 완료되어 18일 변경상장 한다고 밝혔다.

이로 인한 주당순이익(EPS)은 소각전과 비교하여 10% 상승하는 효과가 있어 주주가치 제고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MDS테크놀로지 회사 관계자는 “최근 이익소각과 함께 스마트 폰 활성화, 자동차 및 국방/항공 SW 국산화 확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임베디드 7 출시 이슈로 상반기 실적이 호조를 보이고 있어 금번 중간배당 금액도 증가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컴MDS 개요
한컴MDS는 1994년 설립된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윈도우 임베디드 OS, SW 개발도구, SW테스팅 솔루션 등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단계에서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개발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토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임베디드 사업영역을 넘어 IoT,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등 IT 사업영역으로 확대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LG전자, SK하이닉스, 국방과학연구소, LIG넥스원 등 자동차, 휴대폰/스마트폰, 디지털/가전, 국방/항공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약 1,500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 전체 인력 450여명 중 80% 이상이 엔지니어들로 구성되어 임베디드 분야 최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IT융합 솔루션 전문 교육기관인 ‘MDS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인력양성에도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commds.com

연락처

MDS테크놀로지 기획마케팅팀
박충수과장
02-2106-60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