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한양대학교 호스피탈리티아카데미 ‘서비스코칭 과정’ 개강

뉴스 제공
코레일관광개발
2010-05-18 18:58
서울--(뉴스와이어)--명품열차서비스 전문기업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 길기연)이 한양대학교 호스피탈리티 아카데미 (강성군 원장) 과 함께 열차 승무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코칭 과정’ 을 오늘18일 개강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리더 아카데미 “서비스과정은” 4: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20명의 수강생들에게 실용영어, 서비스 지도요령, 자기개발 등의 수업내용 등 을 강의하며 5월 18일부터 7월 6일까지 8주간 매주 (화) 에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관광서비스 인재양성에 힘쓰는 한양대학교 호스피탈리티 아카데미의 우수한 교수진, 강사진과 체계적인 맞춤식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직원들의 업무능력함양은 물론 참가자들의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켜 최고의 서비스 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다.

이날 개강식에 참가한 길기연 대표이사는 “ 기업의 이익만을 추구하지 않고 학습을 통한 인재육성을 통해 향후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지도자를 배출해내는 것이 공기업으로서의 의무 라고 생각한다 ” 며 “ 한양대학교 교수진의 풍부한 서비스 이론과 승무원들의 서비스 마인드가 합쳐서 교육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혀” 지속적 교육을 통한 인재양성에의 의지를 밝혔다.

코레일관광개발 개요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 인프라를 기반으로 관광여행 상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자체와의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 기타 공공기관이다. 2004년 8월 11일 설립됐다. 주요 사업은 관광여행 사업, 승무 사업, 유통 사업, 테마파크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co.korailtravel.com

연락처

코레일관광개발 홍보마케팅팀
황성미 대리
02-2084-77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