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노코리아, 올 봄 제일 많이 팔린 신발은 ‘리버티 데크 비비안’

서울--(뉴스와이어)--북유럽 스타일 스니커즈 브랜드 스코노코리아(SKONO KOREA)가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신발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무채색 바탕에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제품이 전체 판매량의 30%를 차지하며 가장 많이 팔려나갔다고 전했다.

그 중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 제품은 ‘리버티 데크 비비안’ 시리즈의 화이트 컬러 제품으로, 그 뒤를 이어 같은 시리즈의 블랙, 레드 컬러가 각각 판매량 2위, 3위를 차지했다. 리버티 데크 비비안 시리즈는 캔버스화의 특징인 고무 바닥창이 높고 앞코가 둥근 형태라 전체적으로 귀여운 인상을 주는 제품으로, 깔끔한 아일렛 컬러와 다채로운 체크패턴을 활용하여 개성을 불어넣었다.

스코노코리아 마케팅팀 측은 “올 상반기 패션 트렌드인 프레피 룩의 영향으로 리버티 데크 비비안과 같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캔버스화 스타일이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한다”고 설명했다.

스코노코리아 개요
스코노는 노르웨이의 모던한 감성을 담은 패션브랜드 이다.

웹사이트: http://www.skonokorea.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