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에센셜 안티 블레미쉬’ 출시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0-05-19 10:0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 www.artistry.co.kr)는 민감한 트러블 부위를 위한 내추럴 스팟 케어 제품인 ‘에센셜 안티 블레미쉬(Essentials Anti-Blemish)’를 새롭게 리비전하여 출시한다.

아티스트리 에센셜 안티 블레미쉬는 피부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내추럴 식물 성분으로 구성된 아티스트리 독자 성분 ‘에센셜 퓨리파잉 콤플렉스’가 트러블 부위를 빠르고 부드럽게 정화하며 피지 분비를 컨트롤한다. 구성 성분으로는 트러블 주위를 부드럽게 정화해주는 오레가노, 흰 버드나무 껍질 성분을 비롯하여, 피부 자극을 완화하여 우수한 진정 효과를 선보이는 리코리스, 캐모마일, 진저 등의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메도우 스윗 플라워가 모공을 관리해주며, 뉴트리라이트 농장에서 재배된 아세로라 체리 화이버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탁월하게 조절하여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에센셜 안티 블레미쉬의 트러블 효능 성분들은 아티스트리 피부과학연구소 과학자들의 수백 가지 성분에 대한 연구결과를 토대로 선정되었으며, 최상의 비율로 배합되어 탁월한 트러블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아티스트리에서는 에센셜 안티 블레미쉬 출시를 맞아 5월 11일(화)부터 한정수량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센셜 안티 블레미쉬를 포함하여, 에센셜 제품 (선물세트 포함)을 12만원 이상 구매하면 에센셜 미니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 이경연 부장은 “올해 유난히 길었던 꽃샘 추위가 사그라지면서 마치 바로 초여름이 온 것처럼 더워지고 있다. 이렇게 갑자기 온도와 습도가 높아지면 피지의 분비가 원활해지지 못해 트러블이 쉽게 유발된다”며, “이런 시즌에 맞춰서 출시된 아티스트리 에센셜 안티 블레미쉬는 피부 친화적인 내추럴 식물 성분으로 민감한 트러블 부위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깨끗한 피부를 지켜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코콤포터노벨리
정주희(Juhee Jeong)
02-6366-15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