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아파트 ‘입주자’와 함께 점검

청주--(뉴스와이어)--청주시(청주시장 권한대행 정정순)는 5월 19일부터 푸르지오캐슬 아파트에 대하여 입주예정자, 조합, 감리자, 시공사와 함께하는 합동점검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시에서는 합동점검 참여자로 선정된 입주예정자 11명과 함께 2개조로 점검반을 편성하여, 마감상태 불량 여부 등을 집중 점검하고 점검결과를 근거로 지적사항에 대하여는 시정조치를 완료한 후 준공인가 할 계획이다.

한편, 시는 최근 아파트 준공 후 하자 발생에 따른 민원이 발생함에 따라 입주예정자, 조합, 감리자, 시공자가 함께 참여하는 합동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합동 점검하는 푸르지오·캐슬 재건축아파트는 지난 2007년 6월에 착공하여 3년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5월에 준공을 하는 아파트로서 지하 2층 지상 25층으로 41동을 건립, 총 3,599세대가 입주하는 청주에서 재건축단지로서 최대규모의 아파트단지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시주거환경정비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38개 구역에 대하여 사업을 활력있게 지속적으로 추진하면서 준공 시 에는 합동점검반을 운영하여 입주예정자들의 불만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청 도시정비과 주택재개발담당
043-200-276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