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옙송 ‘Magic Drag’와 뮤직비디오 선보여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0-05-19 10:35
서울--(뉴스와이어)--삼성 MP3플레이어 옙 전속 모델인 배우 장근석이 신인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과 함께 호흡을 맞춘 새로운 옙송 ‘매직 드래그(Magic Drag)’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삼성 옙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이후, ‘옙틱&햅틱 러브(Yepptic& Haptic Love)’, ‘터치홀릭’, ‘저스트 드래그’(Just Drag)등 다양한 옙송을 직접 부르며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을 입증했던 장근석이 이번 역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연기력을 선보인 것.

새로운 옙송 ‘매직 드래그(Magic Drag)’는 독특한 멜로디와 신나는 비트가 듣는 이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하는 댄스곡으로, 장근석의 화려한 랩 실력과 효린의 시원한 가창력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옙송은 손담비의 ‘미쳤어’, 빅뱅의 ‘마지막 인사’ 등을 히트시킨 인기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서를 담당했다.

또한, 장근석과 씨스타 멤버 전원(효린, 보라, 소유, 다솜)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남녀간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이 작품을 통해 장근석은 파트너 효린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마술소년으로 등장한다.

45만 명의 네티즌이 참가한 공개 오디션에서 최다 득표수를 받아 ‘장근석의 그녀’로 발탁된 씨스타의 ‘효린’은 “데뷔 전에 이런 큰 프로젝트에서 장근석 선배님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행운을 얻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며, “연기가 매우 서툴렀지만 장근석 선배님이 이것 저것 많이 알려주셔서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근석 역시, “매직 드래그를 녹음할 때는 오히려 효린씨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가창력, 댄스, 패션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씨스타가 앞으로 가요계를 평정할 것”이라고 지켜 세웠다. 씨스타의 앨범이 나오면 옙에 다운받아서 매일 보겠다는 너스레도 잊지 않았다는 후문.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는 19일 삼성 옙 M1 마이크로사이트(kr.samsungmobile.com)를 통해 공개되며 아울러 장근석과 효린이 함께 부른 ‘매직 드래그(Magic Drag)’도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송정현
02-3210-9669(6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