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립도서관, ‘건강한 자녀를 키우기 위한 부부Life’ 야간강좌 실시

전주--(뉴스와이어)--전주시립도서관(유금호)은 6월 ‘건강한 자녀를 키우기 위한 부부Life’강좌를 야간에 개설하여 부부간의 서로 다름에서 시작된 작은 원인이 부부관계 뿐만 아니라 자녀들에게 치명적인 상처를 줄 수 도 있음을 인식하고 더 나아가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행복한 부부’가 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한다.

‘건강한 자녀를 키우기 위한 부부Life’야간 강좌는 직장인들과 부부가 함께 참여 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총 8주간 매주 화요일 저녁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강좌는 김경희(맘과맘 독서심리 상담소장)강사님의 강의로 진행되며 배우자와의 행동 안에 자리 잡고 있는 깊은 감정을 함께 나누고, 각자가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을 타협하고 조율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건강한 부부생활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간을 제공한다.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는 서로에 대한 이해 (성격, 가족배경 등)를 넓히고, 결혼 후에 문제를 일으키기도 하는 중요한 이슈들에 대해 미리 준비하고, 부부갈등 시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대화기술과 문제해결방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부부life 강좌 이외에도 교육마술, 영화이야기, 아동요리지도자, 약선 건강이야기 등 5개 강좌가 5월18일부터 인터넷 접수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onju.g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jeonju.go.kr

연락처

전주시립도서관
유금호 관장
063-281-27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