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모바일 메일 ‘KEBI Mobile’ 출시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0-05-19 13:17
서울--(뉴스와이어)--웹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은 스마트폰에서 메일을 송수신 할 수 있는 모바일메일 ‘KEBI Mobile v1.0’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KEBI Mobile은 작년에 출시되어 화두가 되고 있는 애플의 아이폰뿐만 아니라 최신 안드로이드 폰까지도 웹 브라우저를 통해 메일에 접속하여 손쉽게 이메일을 확인하고 작성할 수 있다.

사파리, 오페라모바일, 모바일크롬 등의 풀 브라우징 브라우저가 탑재 되어 있는 스마트 폰이라면 메일서버내의 주소록과 편지함까지 상호연동이 되도록 하여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전자우편 환경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푸시방식의 메일수신 알림 애플리케이션이 별도로 개발하여 메일도착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어 모바일환경에서의 실시간성을 보강하였다.

나라비전은 지난 2008년도부터 KT와 공동개발한 와이브로 기반의 메일 응용프로그램인 ‘W메일’을 런칭하고 최근 Show 앱스토어를 통해 공개하고 배포하는 등 모바일 메일 시장을 이미 수년 전부터 준비해 왔으며, 최근에는 현대유엔아이에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납품하고, 소망교회 모바일포털사이트에도 KEBI Mobile을 적용하여 구축하였다.

나라비전 관계자는 “기존 PC기반의 웹메일 솔루션에서 앞으로는 스마트폰을 통한 웹메일 솔루션 시장으로 이동 되는 것은 이미 거스를 수 없는 중요한 수요의 변화로 보고 있다”며 “이미 다른 경쟁사들 보다 한발 먼저 제품을 출시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구축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모바일 메일 환경을 도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주임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