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모바일 메일 ‘KEBI Mobile’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웹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은 스마트폰에서 메일을 송수신 할 수 있는 모바일메일 ‘KEBI Mobile v1.0’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KEBI Mobile은 작년에 출시되어 화두가 되고 있는 애플의 아이폰뿐만 아니라 최신 안드로이드 폰까지도 웹 브라우저를 통해 메일에 접속하여 손쉽게 이메일을 확인하고 작성할 수 있다.

사파리, 오페라모바일, 모바일크롬 등의 풀 브라우징 브라우저가 탑재 되어 있는 스마트 폰이라면 메일서버내의 주소록과 편지함까지 상호연동이 되도록 하여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전자우편 환경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푸시방식의 메일수신 알림 애플리케이션이 별도로 개발하여 메일도착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어 모바일환경에서의 실시간성을 보강하였다.

나라비전은 지난 2008년도부터 KT와 공동개발한 와이브로 기반의 메일 응용프로그램인 ‘W메일’을 런칭하고 최근 Show 앱스토어를 통해 공개하고 배포하는 등 모바일 메일 시장을 이미 수년 전부터 준비해 왔으며, 최근에는 현대유엔아이에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납품하고, 소망교회 모바일포털사이트에도 KEBI Mobile을 적용하여 구축하였다.

나라비전 관계자는 “기존 PC기반의 웹메일 솔루션에서 앞으로는 스마트폰을 통한 웹메일 솔루션 시장으로 이동 되는 것은 이미 거스를 수 없는 중요한 수요의 변화로 보고 있다”며 “이미 다른 경쟁사들 보다 한발 먼저 제품을 출시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구축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모바일 메일 환경을 도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1995년에 설립된, 공공기관 및 기업에 특화된 웹메일 솔루션 개발 및 구축 전문 기업이다. 국내 최초 웹메일 솔루션인 KEBI를 시작으로, 편의성과 보안성을 겸비한 에어즈락 메일까지 다양한 고객의 요구와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 30여 년간 1,000여 개 이상의 웹메일 및 메시징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증대하고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주임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