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자랑스런 나의 가족이야기’ 수기공모전 시상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학점은행제 등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지난 19일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에서 ‘자랑스런 나의 가족이야기 수기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에듀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4월부터 한달 간 ‘자랑스런 나의 가족이야기’ 수기 공모를 진행했다. 공모전 기간 동안 부모님, 아내, 남편, 자녀, 형제 등 사랑하는 가족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200여 편이 넘는 감동 사연들이 접수되어 공모 게시판을 뜨겁게 달궜다.

대상은 우연히 접하게 된 도박으로 전 재산을 잃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공사장 막노동까지 했지만 임금을 떼이고 마는 절망이라는 삶의 끝자락에서 자신을 믿고 따라와 준 아내와 아이를 위해 다시 일어선 가장의 이야기를 담은 박황국씨의 ‘쨍하고 해 뜰 날’이 차지했다.

이번 수기공모전은 진실성과 문학성, 완성도 등 기준에 따라 3차까지의 심사단계를 거쳐 당선작을 선정했으며, 대상 1명에는 200만원, 최우수상 1명 100만원, 우수상 3명 30만원, 장려상 2명에게는 에듀윌 교육동영상 강의를 수여했다.

우수상을 수상한 김순자씨는 수상소감을 통해 “이번 수상이 개인적으로 큰 기쁨이기도 하지만 그 동안 여유 없이 바쁘게 살아왔던 지난 삶을 되돌아 보며 그래도 우리가족이 추억할 수 있는 것들을 만들어 왔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는 점에 깊은 감사를 느낀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여 시상식장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는 “이번 공모전에 선정된 ‘자랑스런 나의 가족이야기’가 모든 이들에게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겨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에듀윌도 기쁨을 함께하고 슬픔을 나눌 수 있는 또 하나의 가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랑스런 나의 가족이야기’ 수상작들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열람할 수 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 사업, 기업 교육, 전문교재 출판 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