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준 목사 성경세미나 ‘참된 신앙은 회개와 믿음’을 주제로 개최

뉴스 제공
기쁜소식마산교회
2010-05-20 11:34
마산--(뉴스와이어)--오는 23~27일 기쁜소식마산교회에서는 ‘성경 속에 나타난 하나님의 마음을 실제 삶에서 경험한 생생한 간증을 곁들인 메시지’를 전파하고자 박영준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연다

이번 행사는 당일 오전 10시 30분과 저녁 7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행사는 식전공연, 준비찬송시간, 합창단 성가 공연, 본식인 박영준 목사의 성경 메시지, 마지막으로 신앙상담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본 행사에 앞서 몽골세계대회(6.13~17) 민간사절단으로 참여할 링컨하우스마산스쿨 학생들의 공연이 있을 예정인데 이 공연을 통해 참석자들로 하여금 마음을 부드럽게 하고 말씀을 듣기에 평안한 마음을 가지게 할 것이다.

링컨하우스스쿨(Lincoln House School)은 기독교 신앙을 통하여 청소년들에게 밝고 건강한 마음의 세계를 형성시켜 차세대의 훌륭한 지도자를 양성하는 대안학교로서 기쁜소식마산교회 담임인 박경수 목사가 교장으로 있다.

강사 박영준 목사의 성경메시지 시간에는 ‘참된 신앙은 회개와 믿음’으로 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참된 회개는 사람의 마음을 바꾼다. 참된 회개가 이루어진 사람에게는 정확한 믿음이 형성된다. 총 6시간에 걸쳐 참된 신앙은 어떻게 하는지를 시리즈로 전하려고 준비하고 있다.

1년전에도 강사로 초청되어 말씀을 전했는데, 로마서 강해를 통해 ‘하나님의 시각으로 나를 봐서 나는 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아 철두철미하게 자기를 부인하는 삶’을 살도록 이끈바 있다.

박영준 목사는 마하나임 신학교 17회를 졸업하여 지금은 부산대연교회에서 시무하고 있고, 월간기쁜소식지 및 주간기쁜소식 고정 컬럼 기고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마하나임 사이버 신학교 창세기 강해 담당 교수로 재직중이다.

세미나 진행부(총진행 담당: 노우석 장로)는 박영준 목사의 설교를 마치고 나서 개인적인 신앙상담을 통해 어떤 궁금함이나 문제가 있을지라도 카운슬러를 미리 준비하여 개인신앙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창원 이상완 목사 △거제 김영완 목사 △김해 양지환 목사 △밀양 이한우 목사 △장유 장선우 목사 △진해 김재홍 목사 △장승포 김시영 목사 △통영 김경도 목사 △고성 신건하 전도사 △창녕 김종민 목사 △함안 이경호 목사 △의령 김성규 전도사 △본교회 박경수 목사, 이상수 전도사와 2010년 개교한 마하나임 사이버 신학교 재학생들도 신앙상담에 응하려고 기도하면서 준비중이다.

일시 : 5월 23(일) - 26(수) 저녁 7시30분, 오전 10시 30분
장소 : 기쁜소식마산교회 (경남 마산시 현동)
강사 : 박영준 목사 (부산대연교회 담임)
문의 : 055)255-3060 counselor@goodnews.kr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gnmasan1

기쁜소식마산교회 개요
기쁜소식마산교회는「땅끝까지복음을 끝날까지 주님과」라는 표어로 순수 복음을 전하는 기쁜소식선교회 소속 경남 마산 소재 교회입니다. 특히, 회개와 믿음을 통한 알기쉬운 신앙이야기를 증거해 많은 사람들을 하나님앞으로 인도하는 복음의 중추적 사역을 담당하고 있는 21세기 리더로 자리잡은 교회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oodnews.gyeongnam.kr

연락처

기쁜소식마산교회
홍보팀 이상수
055-255-30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