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맑고 깨끗한 ‘투명 메이크업’ 포인트 제안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0-05-20 11:53
서울--(뉴스와이어)--투명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 가볍고 내츄럴한 피부 표현에 있다. 또한 하루 종일 뭉치지 않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평소 주기적인 스크럽으로 각질을 관리하여 매끈한 피부상태를 유지해 주고, 수분크림, 마스크 팩 등으로 피부를 촉촉한 상태로 관리해야 투명 메이크업을 하는데 도움이 된다.

기초화장 후, 귀나 목 색깔과 차이가 거의 없는 자신의 피부톤과 비슷한 메이크업 베이스나 프라이머를 얼굴 전체에 최대한 얇게 두드리듯 발라 준다. 비비크림이나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소량만 콧망울, 입술 주변, 눈 밑 등 어두운 부분에 부드럽게 발라 가볍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한다.

그 후, 크림 타입의 블러셔를 양볼에 진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발라주어 생기를 주고, 두껍지 않고 입자가 작은 파우더나 팩트를 사용해 얼굴 전체를 가볍게 쓸어 준다는 느낌으로 두드려 주어 보송보송하면서도 가벼운 느낌을 완성한다.

연한 핑크나 베이지색 계열의 아이섀도우를 눈 두덩이 전체에 발라준 후, 펜슬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뿌리에 최대한 가깝게 점막을 메꾼다는 생각으로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언더라인도 눈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그려준 후 윗 라인과 자연스럽게 연결해준다. 속눈썹을 뷰러로 올려준 후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 주면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입술은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오렌지나 핑크 등 연한 파스텔톤의 립글로즈를 발라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로 표현하면 맑고 청순한 투명메이크업 완성.

엘리샤코이 ‘스키니 미네랄 팩트’는 미네랄 성분이 트러블을 유발하는 피지만을 선택적으로 흡수하여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공기층이 있는 다공성 파우더로 가볍고 투명한 피로 연출이 가능하며, 듀얼 코팅으로 피지가 파우더와 결합해 산화하는 것을 막아 다크닝없이 화사한 피부로 지켜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두껍고 진한 화장을 벗고 깨끗하고 맑은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맑은 느낌의 투명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문의 : 엘리샤코이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