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게이트웨이 2011, 부산-후쿠오카팸투어 개최

부산--(뉴스와이어)--부산시는 일본 후쿠오카시와 공동으로 5월 24일(월)부터 5월 29일(토)까지 중국 심양지역 언론사와 여행사 관계자 10명을 초청하여 공동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초청 팸투어는 전년도 심양에서 개최한 부산-후쿠오카 공동관광설명회에 이어 설명회 참석자들 가운데 부산-후쿠오카 상품에 관심 있는 여행사와 언론사를 대상으로 두 도시의 매력적인 상품을 소개하고 홍보하여 중국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실질적인 효과를 겨냥한 사업이다

이번 팸투어 코스구성은 세련된 두 도시를 전달하고 심양 참가대상자들이 원하는 쇼핑, 온천, 음식, 자연을 키워드로 선정하였다. 부산의 대표적인 투어코스는 신세계센텀, 파라다이스면세점 등의 쇼핑코스와, 온천, 카지노 및 점프공연관람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하여 5월 24일(월)부터 5월 26일(수)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5월 26일(수)부터 5월 29일(토)까지는 후쿠오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상품구성과 여러 지역을 연계한 상품을 선호하는 중국관광객들에게 이번상품은 두 국가를 관광할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사업은 ‘부산-후쿠오카 아시아게이트웨이 2011’캠페인의 일환이며 이 캠페인은 2008년도 부산시와 후쿠오카시가 광역관광 교류사업으로 추진키로 합의, 4개년 사업으로 2011년까지 진행되며, 현재까지 해외공동관광설명회, 공동 홍보물제작, 스포츠교류, 대학생교류사업, TV프로그램 제작 등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홍보채널을 이용하여 양도시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관광진흥과
051-888-82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