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스타디움 야외소무대 문화·예술공연 시행

대구--(뉴스와이어)--대구스디움관리소에서는 멜로디가 흐르는 음악도시에 부흥하기 위하여 시민문화수준 향상과 공연을 통한 삶의 질을 높이고자 경기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자원봉사단체 무료공연을 실시한다.

이번 공연은 5월 22일부터 9월 19일까지(19:00~21:00) 대구스타디움 서편광장 야외소무대에서 매주 휴일(토·일) 위주로 펼쳐진다.

문화·예술공연 장르는 가요, 무용, 국악, 색소폰연주, 풍물놀이, 통기타 등 다양한 장르로 이어지며, 달구벌종합예술단, 한국예술인협회(대구지회), 한국가수협회(대구지회)등 38개 단체가 참가한다.

문화·예술공연 자원봉사자에 대하여는 공연 시 무대사용, 앰프, 전기, 조명 등 공연에 필요한 제반 장비 일체를 대구스타디움관리소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자원봉사자에 의한 대구스타디움의 문화·예술공연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더불어 하절기 문화·예술 공연을 상시 실시함으로써 도심속의 음악이 흐르는 문화체육 휴식공간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스타디움관리소
소장 김명일
053-602-20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