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진우리옷-함은정한복, 제2회 울산웨딩페어에서 결혼한복전 공동개최

울산--(뉴스와이어)--신서진우리옷과 함은정한복은 오는 6월 11일부터 3일간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2회 2010 울산웨딩페어’에 참가해 예비신랑·신부들을 대상으로 결혼한복전을 공동개최한다.

신서진우리옷과 함은정한복은 이번 결혼박람회를 통해 울산지역의 예비신랑·신부들과 참가자들에게 우리옷의 중요성 및 전통한복의 미와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이들 한복전문점들은 최근 대구·경북지역의 외국인 최고경영자들을 초청해 한복패션쇼를 공동으로 개최하는 등 전통한복의 아름다움과 전통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다.

특히 함은정 원장은 2대에 걸쳐 장인의 솜씨로 전통한복의 맥을 이어오면서 퀼트작품 저고리와 작품 수저고리등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을 한다.

또한 이수근, 김학도 등 유명 방송인들이 결혼한복으로 함은정한복을 선택했을 정도로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함은정 원장은 “얼마 전 외국인 CEO들을 대상으로 한복패션쇼를 개최해 큰 호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우리옷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고, 또한 전통한복의 대중화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2회 2010 울산웨딩페어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은 울산웨딩포인트클럽과 울산결준비 카페 또는 전화(052-257-1020)로 문의하면 된다.

연락처

홍보대행 뉴스홍보닷컴
이승우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