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LG텔레콤, 고객중심으로 모바일 고객센터 업그레이드
이에 따라 통합LG텔레콤 고객들이 ‘모바일 고객센터 위젯’을 이용하면 대기화면에서 원클릭으로 모바일 고객센터에 접속해 각종 고객센터 업무를 볼 수 있게 되었다. ‘모바일 고객센터 위젯’은 별도의 데이터통화료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통합LG텔레콤 모바일 고객센터는 작년 12월, 기존 텍스트 위주에서 그래픽 중심으로 UI를 개편한 후 월평균 45만 명이던 이용률이 월평균 65만 명으로 증가했다. 또한 올해 들어 변형된 문자열까지 인식해 스팸 문자를 자동으로 차단해주는 ‘지능형 스팸 차단 서비스’ 등 편의서비스를 강화하면서, 월평균 이용률이 73만 명으로 대폭 증가 하는 등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자가 꾸준하게 늘고 있다.
통합LG텔레콤 CV추진실 전병욱 상무은 “6월 중 모바일 고객센터를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항목 위주로 메뉴를 편집할 수 있는 ‘고객이 디자인하는 모바일 고객센터’로 업그레이드해 고객 편의를 한 차원 높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통합LG텔레콤은 4월 1일부터 통화품질 및 분실상담 업무에 대해서는 휴대전화 고객센터(휴대전화에서 국번 없이 114 또는 1544-0010)를 24시간 확대 운영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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