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 같은 관심사 키워드 가진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키워드’ 인기

서울--(뉴스와이어)--밤하늘에 빛나는 실제 별을 받고, 내 별에 나의 이야기를 담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인 스타플(www.starpl.com)에서 같은 관심사 키워드를 가진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키워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플의 키워드 서비스는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다. ‘패션’이라는 키워드를 타임라인에 입력하면, ‘패션’ 키워드를 가진 모든 사람들과 연결이 되어 컨텐츠를 나누고 공유할 수 있게 된다.

기존의 태그와 비슷한 개념이지만, 태그는 컨텐츠 없이 독자적으로 쓰일 수 없으며, 태그 별로 컨텐츠를 검색하기만 할 뿐 소통이 일어나지는 않는다. 하지만, 키워드 서비스는 키워드에 연결된 컨텐츠가 사람들에게 자동으로 배달되어 실시간 컨텐츠 확산 및 인맥확장을 기대할 수 있다.

이와 같은 키워드 서비스를 이용해 스타플의 사용자들은 같은 키워드로 뭉쳐,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정보와 생각을 나누고, 인맥을 확장하는 재미를 느끼고 있다.

현재 스타플에서는 다양한 키워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머], [나들이], [추천도서] 키워드 중 한 개를 타임라인에 등록하고 키워드 서비스를 활발히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영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키워드 이벤트는 5월 26일(수)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타플(www.starpl.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콘커뮤니케이션즈는 2006년 5월 출범, 새로운 분야를 접목하여 이용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웹 서비스 ‘스타플’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 회사는 만국 공통의 감성인 ‘별’을 전세계 사람들에게 나눠주자는 큰 포부를 실현해가고 있다.(문의: 위콘커뮤니케이션즈 02-6677-4601)

위콘커뮤니케이션즈 개요
2006년 5월에 출범한 (주)위콘커뮤니케이션즈는 새로운 분야를 접목하여 이용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웹 서비스 "스타플"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위콘의 웹 서비스 중심에는 네티즌의 감성이 숨쉬고 있을 것입니다. 인터넷은 대규모 사업자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나 커뮤니케이션 유통 시장에서 벗어나 사람을 이야기하는 감성적 측면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기술과 서비스가 인간 중심의 감성으로 재구성됨으로써 새로운 가치들이 생성되고 더욱 다양한 욕구들이 충족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tarpl.com

연락처

위콘커뮤니케이션즈
김민정 대리
02-6677-46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