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월드컵 선전 및 한일 평가전 승리기원 응원행사 가져

서울--(뉴스와이어)--축구 국가대표팀 공식후원은행인 하나은행(www.hanabank.com 은행장 김정태)은 남아공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며 24일 일본에서 열리는 한일평가전 승리를 위한 응원행사를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 및 전국 10여개 거점지역에서 갖는다.

이날 행사에는 하나은행 김정태행장을 비롯하여 대한축구협회 관계자, 축구선수와 고객, 일반 시민이 참가하여 월드컵 본선 16강 진출에 대한 전 국민의 염원을 담아 응원전을 펼친다.

특히 1968년 멕시코올림픽 예선 한일전의 골 주인공인 허윤정씨와 전 국가대표 최용수 코치, 과거 한일전 11년 무패로 유명한 명 골키퍼 이세연씨등이 참석하여 응원전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

이날 응원전 참가자에게는 간단한 다과와 맥주가 제공되며 하나은행 본점 로비에 전시된 ‘하나은행 풋볼 빌리지’에서 한국축구 100년사에 대한 1천여 점의 자료와 월드컵 본선 진출팀의 유니폼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하나은행은 월드컵이 열리는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과 월드컵대표팀 평가전 및 본선 경기가 열리는 날에 전 직원이 붉은 응원복을 입고 우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할 계획이다.

한편 하나은행은 ‘오!필승코리아적금 2010’의 연평잔에 대하여 0.1%를 은행이 자체 출연하여 축구발전기금으로 기부하는 등 한국 축구발전을 위한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마케팅전략부
김영하 팀장
2002-2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