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 방송사 공채 대비 특강 ‘도전하라, 열릴 것이다!’ 개최
5월 22일 푸른 하늘과 따뜻한 햇살 가득한 서강대학교 캠퍼스에서 방송사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방송인들을 위한 SBS방송사 공채준비를 위한 취업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
‘도전하라, 열릴 것이다!’라는 주제로 200여명의 예비 방송인들이 참석한 이 행사는 봄온의 교육총괄팀장 김주연 강사와 황주원 강사가 직접 강연에 나섰으며, 예비 방송인들에게 방송인으로서의 비전을 제시하고 아나운서의 사회적 역할과 아나운서가 하는 일, 아나운서가 갖춰야할 자질에 대해 안내하고 1부 강연을 마쳤다.
이어 2부에서는 SBS아나운서 공채분석, 전국의 방송사 현황, 아나운서 시험을 위한 구체적 준비를 설명하고 ‘아나운서의 역할과 직업인으로서의 아나운서’, ‘아나운서 시험전형, 자격’의 주제로 대형방송사에 도전하는 학생들의 궁금증을 풀어주었으며, 필기시험 공부 방법에 대한 방향도 제시 되었다.
참가자 A양은 “지금까지는 멀게만 느껴졌던 대형방송사의 공채준비에 대하여 이번 강연으로 좀 더 자신 있게 취업준비에 임할 수 있게 되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청강의 소회를 밝혔다.
봄온은 2002년 개원해 지금까지 1500여명의 방송인을 배출하고 MBC, KBS, SBS 등의 대형방송사에 이지애 아나운서, 전현무 아나운서, 오정연 아나운서, 최기환 아나운서, 문지애 아나운서 등을 비롯해 46명의 대형스타 아나운서를 배출한 국내 최대 아나운서 교육기관이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기획팀
장우 팀장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