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블 학습을 병행하여 영어와 인성을 균형있게 가르치는 국내·해외 여름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 영어교육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영어 정복이야말로 최고의 관심사이자 최대 목표가 되었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과열된 경쟁으로 우리 아이들의 인성은 점점 메말라 이기적이고 자기중심적인 가치관이 팽배해져 가는 것이 아닌지 의구심이 든다.

아이들의 인성교육을 강조한 동산에듀는 국내·해외 영어캠프와 관리형 조기유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단순한 영어 학습만이 아닌 영어바이블 학습을 병행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인성과 영어를 균형감 있게 가르치고 있다. 또한 소외된 사람을 사랑하고 배려하며 가진 것을 나눌 줄 아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실력 있는 인재로 양성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미국 동부·남부 탐방 영어캠프’는 남부의 아틀란타에서 3주동안 ESL 수업을 소수정예(1:4)로 일일 6시간 현직 원어민 선생님과 진행하고, SUMMER CAMP에 참여하여 미국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주말에는 조지아텍, 에모리대학교 등 명문대학을 탐방하고, 아틀란타에 있는 CNN본사, 코카콜라 본사, 마틴 루터 킹 목사 생가, 지미 카터 대통령 기념관, 스톤 마운틴 등을 견학하게 된다.

그리고 미국 국내선 비행기를 타고 미 동부로 이동하여 하버드, MIT, 예일, 프린스턴 등 아이비리그 대학을 탐방하고, 재학 중인 선배들과의 만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에서 보는 뉴욕 야경, 자유의 여신상, 세계무역센터, 월스트리트, 브로드웨이 등 뉴욕과 보스턴 투어를 통해 꿈과 비전을 발견하고 더 큰 세상으로 뻗어나가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 캠프는 7월23일부터 8월20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5월30일까지 등록에 한해 조기등록 혜택이 주어지며 선착순 30명 모집한다.

‘호주 스쿨링 영어캠프’는 세계문화유산이 있는 아름다운 퀸즈랜드의 케언즈에서 진행된다. 우리 아이들은 사립 크리스천 학교에서 호주 학생들과 함께3주 동안 교복을 입고 동일한 수업을 받게 되며, 호주 크리스천 가정에서 홈스테이를 하게 된다. 이를 통해 호주 학교와 가정문화를 이해하고, 24시간 영어환경에 노출되어 더 효과적이고 유익한 영어캠프가 될 것이다. 또한, 매 주말마다 핏츠로이 아일랜드, 쿠란다 등 세계문화 유산지를 여행하고, 승마, 수영 등 다양한 엑티비티도 경험하게 된다. 3주간 케언즈 스쿨링을 마치면, 비행기를 타고 시드니로 이동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주 힐송 교회 예배와 금요찬양콘서트를 경험하게 되며,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리지, 달링하버, 본다이비치, 블루마운틴 등 3박4일 동안 시드니의 명소들을 투어하게 된다. 이 캠프는 7월 20일부터 8월13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선착순 30명 모집한다.

‘필리핀 일대일 맞춤형 집중영어캠프’는 마닐라에서 약 1시간여 떨어진 클락지구 빌리지에서 진행되며, 하루 7시간의 맞춤형 집중영어수업과 함께 농구코트, 수영장, 골프연습장에서 각종 스포츠 액티비티를 함으로써 몰입형 영어교육으로 생길 수 있는 스트레스도 풀고, 기초체력도 증진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또한 매 주말마다 필리핀의 명소들을 여행하고 필리핀 문화를 경험하는 다양한 액티비티 및 투어가 준비되어 있다. 일대일 맞춤형 집중영어수업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아이들의 지덕체를 동시에 체득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예정이다. 이 캠프는 7월16일부터 8월13일까지 4주 과정과 8월27일까지 6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모집한다.

‘국내 영어비전캠프 (English Vision Camp)’는 영어권 문화생활을 체험하고, 서구 크리스천 문화(Western Christian Culture)를 경험하도록 하기 위해서 호주 힐송대학 (Hillsong International College) 출신 선교사와 호주 퀸스랜드 출신 청소년 담당목사 및 성도 등 실력과 신앙을 겸비한 원어민 크리스천 선생님들을 초빙할 예정이다. 원어민 크리스천 선생님들과 한국인 크리스천 보조 교사가 함께하여 아카데미 영어 수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수업, 현지 상황을 재현한 ‘상황(Situation)수업’, 유진 피터슨 목사님의 , 를 통한 스토리텔링식 ‘영어 바이블 수업’, 호주 힐송 대학 선교사들이 인도하는 ‘금요 찬양콘서트’ 등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의 영어교육과 영성훈련을 균형감 있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 캠프는 8월2일부터 14일까지 5박6일과정 및 2주과정으로 전행된다.

이와 함께 동산에듀는 소외되기 쉽고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더 많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크리스천 기업답게 사회에 환원하고자 ‘1만원영어비전캠프’를 계획하여 7월 26일부터 7월31일까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은혜의 동산 기독교학교(대안 학교)’ 에서 주위 결손 가정 아이들, 미자립 교회 목회자 자녀들, 소외 계층 자녀들을 초청하여 개최할 예정이다. 국내 영어비전캠프와 동일한 강사진과 프로그램으로 더 보람되고 유익한 캠프가 될 것이다.

‘미국 관리형 조기유학’은 아틀란타, 보스톤 지사를 운영하고 있고, 고원용 목사가 운영하는 학사에서 머물게 되며, 미국 명문 사립학교에 입학하여 정규수업을 받게 된다. 방과후에는 맞춤형 선행수학 및 영어수업, 영어바이블 스터디, 나눔의 시간 등을 갖게 되어 영어뿐만 아니라 인성과 영어 교육이 균형 있게 이루어져 아이들에게 올바르고 성공적인 유학생활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말에는 미국 현지 교회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또래 아이들과 함께 공동체 생활도 하고, 봉사활동 및 캠프에도 참여하게 된다. 또한, 미국 동부 뉴욕과 보스톤으로 가서 그 지역의 명소들을 둘러보고,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 및 재학 중인 선배들과의 미팅을 통해 더 큰 꿈과 비전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문의: 동산에듀 02-3444-2046, 070-8819-2046 홈페이지: www.dongsanedu.com)

동산에듀 개요
동산에듀는 크리스찬 사회적 기업으로 우리 아이들의 영어교육과 철저한 생활 관리, 그리고 가장 중요한 영성훈련을 통해 미래 각자의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거룩한 씨앗”이 되도록 정직하게 가르치려는 비전으로 운영하고 있다. 영성훈련 바이블 프로그램을 포함한 3가지 미국관리형 조기유학, 해외 영어캠프, 국내비전캠프를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sanedu.com

연락처

동산에듀
사업총괄 조훈기 실장
02-3444-204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