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머천다이징 서포터즈 모집

뉴스 제공
현대홈쇼핑 코스피 057050
2010-05-25 09:09
서울--(뉴스와이어)--현대홈쇼핑(www.hmall.com)은 오는 5월 26일(수)부터 6월 9일(수)까지 상품 기획, 아이디어 제안, 트렌드 조사 등 프로슈머 고객으로 활약할 머천다이징 서포터즈(Merchandising Supporters)를 공개 모집한다. 머천다이징 서포터즈는 상품기획자(Merchandiser)와 함께 홈쇼핑 상품 개발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상품을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슈머 고객을 뜻한다.

실생활 속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 관점에서 상품에 대한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되는 총 8명의 머천다이징 서포터즈는 매주 진행되는 신상품 품평회에 고정 패널로 참석해 품질과 시장가능성을 평가하고, 월 1회 방송 중인 상품에 대한 의견을 제안하는 보고서를 작성해 제출하게 된다. 신상품 개발을 위한 트렌드 조사나 시장 조사에도 참여한다. 모든 머천다이징 서포터즈는 매월 활동비 60만원을 받게 되며 매월 선정하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5~10만원의 적립금도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현대홈쇼핑에서 상품 구매시 임직원과 동일한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참여신청은 현대H몰(www.hmall.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자기소개서와 홈쇼핑 상품에 대한 의견 제안서를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1차 서류 심사 통과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5일(화) 면접을 실시한다. 최종 선정된 8명의 머천다이징 서포터즈는 활동 설명회를 거친뒤 오는 6월 말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현대홈쇼핑 고객보호팀 장길남 팀장은 “머천다이징 서포터즈는 주도적으로 상품 기획에 참여하고 홈쇼핑 MD가 미처 발견하지 못한 고객들의 숨은 니즈를 함께 찾는 현대홈쇼핑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라며 “고객들이 제안하는 생생한 아이디어는 상품 개발과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반영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mall.com

연락처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양혜영 선임
02-2143-25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