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대한민국 골인송 UCC 제작

뉴스 제공
롯데카드
2010-05-25 09:36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카드(대표이사 박상훈)가 대표이사부터 신입사원까지 회사의 모든 구성원들이 직접 참여한 ‘대한민국 골인송(SONG)’ UCC(User Created Contents)를 제작해 화제다.

이번 UCC는 국민들의 축구열기가 최고조에 달하는 6월을 앞두고 대한민국 선수단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기존의 ‘대한민국 DC송’을 편곡, 롯데카드 사내밴드인 ‘샐러리 17년산’이 직접 노래한 곡에 직원들이 재미있는 골 세레모니 장면을 연출했다.

‘이氏도 골인, 박氏도 골인, 김氏도 골인’으로 시작되는 UCC 동영상은 롯데카드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원진, 카드센터 직원, 설계사, 임산부 직원, 꽃미남/꽃미녀 직원, 축구선수 닮은 꼴 직원 등 다양한 구성원들의 재치 있는 동작들로 구성되었다. ‘우리 모두가 원하는 건 그건 바로 승리 승리 승리 승리’로 이어지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대한민국 누구나 골인 우리 모두 승리’로 마치는 응원 메시지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어 인기를 끌 것이라는 평가다.

대한민국 골인송 UCC는 유튜브, 판도라 TV, 다음 TV팟, 네이트 동영상 등 대부분의 인기 있는 UCC 사이트에서 25일부터 선보인다.

박두환 롯데카드 경영지원부문장은, “대한민국 골인송 UCC는 유명 연예인이 아닌 한 회사의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만든 이색적인 월드컵 응원가”라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과 남아공 월드컵 16강을 기원하는 롯데카드 전 임직원의 염원을 담았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ard.co.kr

연락처

롯데카드 홍보팀
박지영
02-2050-2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