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 ‘질레트 퓨전 면도기 증정 이벤트’

뉴스 제공
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10-05-26 08:47
서울--(뉴스와이어)--태극전사들의 기대주이자 대표팀 주장인 박지성 선수가 질레트 퓨전 면도기를 화끈하게 쏜다.

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는 오는 6월에도 축구팬들을 위한 멋진 골을 쏘아주길 기원하며 박지성 선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질레트 퓨전 면도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3일까지 고객이 사용중인 구형 면도기 사진을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 #1616으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넷북(4명)을 증정한다. 또한, 1만 4500원에 상당하는 질레트 퓨전 면도기도 매주 선착순(총 7만명) 증정한다. 단, 면도기 증정은 ‘남성’ 고객에 한함.

행사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질레트 퓨전 면도기 또는 면도날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에게는 핸드폰으로 쿠폰이 전송되며 사진 전송료 외 정보이용료는 별도 고객 부담이다.

보광훼미리마트 이용상 상품기획팀장은 “박지성 선수의 골을 기대하는 축구팬들을 위해 현재 박지성 선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상품인 질레트 면도기 증정 행사를 기획하게 된 것”이라며 “질레트 면도기 증정 행사뿐만 아니라 붉은악마 공식 응원 티셔츠 및 응원도구 등 훼미리마트에서 준비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마음으로 응원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이석춘
02-528-6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