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네이트온 메신저, 팩스 지원

뉴스 제공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코스닥 138580
2010-05-26 10:13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 장기호)의 전자세금계산서 스마트빌(www.smartbill.co.kr)을 네이트온 메신저와 팩스에서도 받을 수 있게 됐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은 전자세금계산서 수신을 더 빨리,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직장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네이트온 메신저와 스마트빌을 연동, 메신저 사용 중에도 전자세금계산서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5월 25일부터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이메일을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 팩스로 전자세금계산서를 수신할 수 있는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네이트온 메신저를 통한 전자세금계산서 수신은 사용자가 네이트온에서 스마트빌과 연동을 설정하면 즉시 사용가능하며 무료로 제공된다. 팩스 서비스는 사용자의 팩스 번호를 등록하면 되며 7월부터는 과금된다. 동 서비스의 개통을 맞아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5월25일부터 6월30일까지 총 15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의 오주영 이사는 “지난해까지는 폭발적인 고객 증가에 맞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역점을 두었다면 올해는 서비스 강화에 초점을 두고 있다. 사용자들이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같은 편의 서비스를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개요
2007년 설립된 비즈니스온은 350만 누적 고객사를 보유, 매출액 기준 1000대 기업 중 약 40% 기업이 사용하는 전자세금계산서 브랜드 스마트빌을 필두로 전자계약, 스마트 MI 등 수많은 연동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국내 전자문서 유통 서비스 점유율 1위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martb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