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간부공무원 민간기업 CEO에 배운다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는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동안 4급 과장들을 대상으로 포스코, 삼성아트 디자인학교, 남이섬, 삼성테스코 등 글로벌혁신우수기업을 직접 방문하여 현장에서 직접 CEO 특강 및 면담을 가지고 직접 창의우수사례를 체험할 계획이다.

서울시의 이번 민간기업 현장방문 창의체험교육은 간부공무원 스스로 민간기업의 창의혁신 우수사례를 몸소 체험해 봄으로써 서울시 창의시정을 더욱 곤고히 확산시켜 시민고객의 행복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기하자는 차원에서 마련되었다.

서울시인재개발원 관계자는 “이번 4급 과장들의 우수 민간기업 현장방문으로 CEO의 마인드 공유와 혁신사례를 직접 현장에서 눈으로 보고 느껴봄으로써 서울시 조직문화와 업무프로세스 변화로 창의시정이 더욱 새롭게 가치창조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4급 과장 1박2일 민간기업 현장체험 프로그램은 4급 과장 전체를 대상으로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시 인재개발원
인재양성과장 이민승
02-3488-21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