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SP, 한국조폐공사와 손잡다

뉴스 제공
무림 코스피 009200
2010-05-26 12:01
서울--(뉴스와이어)--특수지 전문기업 무림SP(사장 김인중)가 국내 제지업계 최초로 한국조폐공사(사장 전용학)와 5월 26일 오전 11시 무림SP 신사동 사옥에서 시큐리티페이퍼의 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앞으로 양사는 시큐리티페이퍼와 특수 기능지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해외시장 진출을 도모하게 됐다.

특히 이번 업무협약은 국내 최고의 특수지를 전문 생산하는 무림SP와 국내 시큐리티페이퍼의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조폐공사의 협약이란 점에서 앞으로 양사의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림SP 관계자는 “시큐리티페이퍼는 화폐,유가증권,복사방지 복사지 등 위변조를 막기 위한 특수종이로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특히 동남아시장에 진출할 기회가 많은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무림SP는 시큐리티페이퍼 생산을 통해 보다 다양한 지종을 생산할 수 있게 됐고, 한국조폐공사는 무림SP 공장을 활용 해외시장 진출에 중요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돼 양사 모두에게 윈-윈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무림SP 김인중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무림SP는 시큐리티페이퍼의 해외 시장에 신규 진출할 수 있게 됐고, 또한 국내 시큐리티페이퍼의 최고기술을 보유한 한국조폐공사로부터 특수종이의 제조 노하우를 익힐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했다. 또한 이번 업무협약을 잘 진행시켜 공기업과 민간기업 모범적인 제휴사례로 발전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oorim.co.kr

연락처

무림페이퍼 홍보팀
김은영
02-3485-15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