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 후 세정제 사용은 필수…만냥성인용품, 친환경 성분의 다양한 여성 세정제 판매
성관계 후 질 세척하는 여성들은 그리 많지 않다. 정액이 질 내에서 오래 머물게 되면 곰팡이균, 트리코모나스균, 일반 세균을 자라게 하는 영양소가 되어 가려움증이나 냉대하를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
콘돔을 사용하지 않고 성관계를 할 때 여성은 5㎖의 정도의 정액을 받게 된다. 여성의 질내는 두델라인씨균에 의해 PH 4.0~4.5의 강산성을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PH 8.0인 알카리성 정액이 질내에 존재하면 PH 6.0의 중성 상태로 변하게 된다. 중성 상태에선 여러 균들이 잘 자랄 수 있다. 즉 정액은 여성의 질속에서 세균 등 유기체가 자랄 수 있는 배양기의 역할을 한다. 이 상태에서 균이 자라면 질염이나 자궁경부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또 정충의 머리와 꼬리부분에 균이 묻은채 자궁경관을 통과하면 자궁내막염, 나팔관염, 난소염, 골반복막염 등을 초래할 수도 있다. 따라서 관계후 질세척에 중요성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온라인 성인용품점 만냥성인용품(www.10000w.co.kr)에서는 고삼추출물의 선녀, 한방 생약성분의 위드미스프레이, 위드미 여성청결제 등 친환경 성분의 다양한 여성 세정제를 판매하고 있다.
만냥성인용품 관계자는 “ 최근에 출시되는 청결제들은 질염을 일으키는 대부분의 원인균은 물론, 가려움증을 유발하는 트리코모나스균이나 갑작스럽게 다량의 흰색 분비물을 유발하는 칸디다 균을 말끔히 세척해준다”며 “세정제는 화학성분보다는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우리유통 개요
우리유통은 2003년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성인용품 사업에 주력하여 왔습니다. 성인용품, 섹시란제리, 화장품, 의료기기 등을 쇼핑몰 '만냥성인용품'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10000w.co.kr
연락처
만냥성인용품
홍보담당 박종국 팀장
02-703-2033
02-462-0882
010-9871-1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