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72호 부산덕천뉴코아점 그랜드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www.myashley.co.kr)가 5월 27일(목) 72호점인 부산덕천뉴코아점을 오픈한다.

애슐리는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단일 브랜드 기준 세 번째로 70호점을 돌파한데 이어, 연말까지 10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부산덕천뉴코아점은 부산 북구 덕천동 뉴코아아울렛 6층 161평, 좌석 202석 규모로 문을 연다.

특별히 부산덕천뉴코아점은 디너타임 폭립까지 무제한 제공되는 와이드 샐러드바 매장으로 오픈전부터 그 동안 업그레이드형 샐러드바의 오픈을 기다려온 부산 북구 지역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오픈 전 프리오픈 시식 행사에만 500여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와이드 샐러드바 애슐리 매장은 런치/디너 모두 이태리 정통 화덕 피자 3종과 즉석 파스타 3종을 중심으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80여종의 웰빙&건강 샐러드바 메뉴를 운영한다. 젊은층을 공략한 8가지 다양한 토핑의 와플바와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하는 100% 아라비카 고급 원두커피도 빼놓을 수 없는 차별화 포인트. 특별히 디너타임에는 탁 트인 오픈 키친에서 폭립, BBQ윙, 해쉬드 비프 스테이크 등의 쉐프 즉석 그릴 메뉴를 제공한다. (VAT 포함가격로 런치 12,900원 / 디너 및 주말, 공휴일 18,900원)

오픈 이벤트로 오픈 1주일간 1972년도 출생고객 대상 무료 이벤트인 “웰컴투! 72년생” 이벤트를 진행하고, 방문 고객 선착순 3천명에게 애슐리 이니셜 머그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정훈 애슐리 브랜드장은 “부산 북구 덕천동은 최근 ‘젊음의 거리’ 조성 등 부활하고 있는 신흥 상권 요지”라며, “내달중에 오픈 예정인 해운대스펀지점을 포함, 부산지역 5개 애슐리 매장으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개요
애슐리는 이랜드 그룹의 계열사 ㈜이랜드월드의 식품사업부에서 운영하는 100% 직영 샐러드바 레스토랑이며, ㈜이랜드월드는 애슐리,피자몰,리미니,후원,더카페 등의 외식 &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yashley.co.kr

연락처

이랜드월드 식품사업부
애슐리 마케팅팀 윤승연 팀장
02-2029-981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