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여행몰’ 오픈, 온라인쇼핑몰 최초 ‘우주여행’ 상품 선봬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0-05-27 09:48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다양한 여행상품 정보를 한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는 여행전문서비스 ‘여행 11번가’를 오는 28일 전격 오픈, 여행시장 공략에 나선다.

11번가의 차별화된 여행상품서비스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일반인들이 상상 속에서나 접하던 우주를 직접 체험하는 ‘우주여행 6일’ 상품을 온라인 쇼핑몰 최초로 선보인다.

고품격 여행 문화 서비스를 선도하는 “제우스”와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우주여행 6일’은 영국 버진 갤러틱(Virgin galactic)의 우주비행선을 타고 대기권 밖으로 나가 우주를 방문하는 여행상품이다. 최대 고도 110km 지점에서 지구의 파노라마 풍경과 광활한 우주를 직접 관찰하며, 우주선이 자유낙하 하는 동안 무중력 상태를 체험할 수 있다. 우주선 이륙 후 지구 귀환까지의 소용비행시간은 2시간 30분이나, 안전한 우주여행을 위해 출발 전 2일간의 비행훈련을 받게 된다. 2일 동안 우주복 및 헬멧 착용법, 우주선 좌석 탑승 방법, 중력 가속도 적응훈련, 무중력 및 지구재진입 과정 훈련 등을 배운다. 우주여행은 주 1회 운항되며, 최대 탑승인원은 총 8명으로 6명의 관광객과 2명의 조종사가 탑승한다. “제우스” 여행 매니저를 통해 1대 1 맞춤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가격은 미화기준 약 20만 달러. 6월 17일까지 선보인다.

‘11번가 여행몰’은 국내외 여행상품을 비롯해 항공, 숙박 등 원스톱 여행쇼핑 시스템을 갖추고, 제우스, 하나투어, 모두투어, 넥스투어, 한투어, 투어비스, 호텔앤조이 등 각 카테고리 별로 총 5만2천여 개의 국내외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각 여행상품들은 여행일정, 호텔, 항공권 등 여러 조건에 따라 실시간으로 비교검색이 가능하며, 가격 또한 최저가부터 고가까지 다양하게 구성,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11번가는 단품 및 저가상품위주의 구성에서 벗어나 소비자 니즈에 맞춘 개별 자유여행 및 호텔팩 상품 개발을 통해 상품별 특색과 경쟁력을 강화하며, 개인이 직접 여행상품을 구성할 수 있는 ‘오더메이드(Order-made)’ 성 상품도 늘려나갈 계획이다. 우주여행을 1탄으로, “제우스”와 함께 기존 여행시장에서 흔히 찾아 볼 수 없는 이색적인 기획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1번가 여행 서비스 기획 담당 강동원 MD는 “온라인 몰에서 여행상품을 구입하는 이들이 늘면서, 11번가에서는 기존의 단품 및 저가상품에서 벗어나 최저가부터 고가까지의 가격 경쟁력을 높인 맞춤형 여행상품을 선보이는 ‘11번가 여행몰’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제휴 여행사와의 지속적인 상품 개발로 양질의 상품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이번 ‘우주여행 6일’ 등과 같이 11번가만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최고급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여행문화를 선도하는 마켓 플레이스를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T커머스플래닛 11번가
최이철 매니저
070-7400-301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애플트리
강승혜 대리
070-7115-03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