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분야의 세계화를 위한 ‘테스토 사베리스 CFR’ 출시

-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정보관리의 전문성 강화

- 15분 측정주기 50년 데이터 저장, 장시간 측정 최적화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0-05-27 11:14
서울--(뉴스와이어)--까다로운 의약규정과 조건으로 인해 지금까지 쉽지 않았던 국내 제약 수출의 활로가 대폭 넓어질 전망이다.

무선 온습도 측정기술의 혁명이라고도 불리는 테스토 사베리스 온습도 측정 시스템은 50년 이상의 역사가 있는 독일 자회사 테스토코리아 (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더욱 강력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시켜 새롭게 내놓은 야심작이다.

업그레이드 된 소프트웨어 ‘testo Saveris CFR’은 데이터의 열람, 서명 및 사용자가 어떤 활동을 했는지를 추적하고 기록하는 감사기능을 수행하는데, 시스템 시작에서부터 모든 관찰과 변경사항이 관리자에게 빠짐없이 보고되어 작은 변화도 모두 알 수 있다. 또 기능을 확대한 이더넷 프로브가 추가되어 주변의 모든 측정 값을 하나의 시스템에서 볼 수 있게 되어 더욱 편리해졌다.

테스토 사베리스 온습도 측정 시스템은 무선방식의 프로브와 베이스, 소프트웨어로 구성된다. 무선 프로브는 온습도 측정 데이터를 사용자가 설정한 주기마다 베이스로 전송하는데, 설정한 제한 값을 초과하면 즉시 알람을 전송하고, 장시간 측정활동에 최적화되어 있다.

사베리스의 핵심인 본체 베이스는 무선 프로브에서 측정된 값을 PC로 전송하여 MS-SQL 데이터베이스에 안전하게 보관하며, 15분을 측정 주기로 할 때, 최대 50년 분량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시스템 데이터와 알람은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접 볼 수 있고, USB나 이더넷을 통해 PC로 측정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사베리스 소프트웨어는 베이스에서 전송되는 데이터를 받아 자료를 문서화하고, 표나 이미지로 데이터를 변환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저장된 알람을 E-Mail이나 팝업 창으로 확인할 수도 있다. 그리고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로 측정의 모든 과정을 정교하게 관찰할 수 있어 시스템을 통해 전문적인 정보관리 능력이 한층 강화되었다.

테스토 코리아 관계자는 “CFR 기능을 통해 시스템 체계가 더욱 정밀하고 철저해졌기 때문에 관리자의 크고 작은 업무활동 및 사소한 실수 등의 사고를 바로 찾아낼 수 있다”며 “제약회사, QA, 저장창고와 클린룸, 약국과 병원, 연구소, 제품개발실 등에서 가장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제약 분야뿐만 아니라 정밀한 온·습도 관리가 중요한 품질관리, 생산공정, 건물 HVAC 관리 등에 적합하다. HVAC 분야의 경우, 자동화되고 중앙화된 모니터링으로 최고 및 최저 온습도를 설정하여 효율적인 냉난방 분야 등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는 서울 본사에 서비스 팀을 구축하고 있어 제품 구입 후 2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