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SystemVue, RF-DSP 공동 설계 지원

- C++ 소스 코드 생성 및 X-파라미터 지원

뉴스 제공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뉴욕증권거래소 A
2010-05-27 13:24
서울--(뉴스와이어)--애질런트는 자사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SystemVue’가 통신 시스템 설계에서부터 베이스밴드 DSP 및 RF 설계 디자인 플로우를 연결하기 위하여 C++ 코드를 생성하고 X-파라미터 모델들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SystemVue 2010.01은 export 기능을 통해 C++ 소스코드 생성 및 DLL모델을 지원하여 가상 검증 플랫폼과 실제 하드웨어 디자인 설계를 보다 효과적으로 연결할 수 있게 한다. 그리고 X-파라미터 모델들에 대한 시스템 설계 지원으로 RF 시뮬레이션 속도 및 RF 설계 분석의 정확도를 향상시키며, 새로운 수준의 비선형 모델링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4세대 주요 통신부문인 LTE, DVB-2, OFDM 및 지그비 베이스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의 업데이트도 추가되어 개별화 된 물리계층 통신 모델들을 다른 개발 환경에 추가할 수 있으며 ADS Ptolemy Export를 사용하는 RF 부품 설계를 검증하기 위하여 컴파일된 .DLL 라이브러리를 생성할 수 있게 되었다.

애질런트 측은 “최근의 시뮬레이션 기술에 대한 관심으로 지난 SDR 포럼에서 SystemVue에 대해 고객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라고 밝히며, “이번에 선보인 애질런트의 SystemVue 플랫폼은 최적의 설계 및 검증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으로 업무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개요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 A)는 고객의 훌륭한 과학적 성과를 지원하는 통찰력과 혁신을 제공하는 생명 과학, 진단 및 응용 화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고객이 마주한 난제에 신뢰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하는 기기,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전문 지식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질런트는 2022 회계연도 기준, 68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적으로 1만8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애질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애질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뉴스룸을 구독하거나 링크트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애질런트 관련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ilent.com

연락처

한국애질런트
신세은 차장
02-2004-5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