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UFC ‘김동현’선수 직텍 홍보대사 선정 및 후원 계약 체결
<김동현> 선수는 추성훈 선수와 더불어 한국, 일본 등 아시아를 넘어서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있는 격투기계의 유망주로서,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체력, 지지않는 승부근성과 특유의 성실함을 두루 인정 받아 리복의 기능성 에너지슈즈 ‘직텍’(ZIGTECH)’의 홍보 대사로 선정되었다. 김동현 선수는 오는 6월부터 리복 글로벌 홍보대사인 티에리 앙리(FC바르셀로나)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함께 직텍 홍보대사로 나서게 된다.
이번 최신 기능성 에너지 슈즈 ‘직텍(ZIGTECH)’ 홍보대사 선정이라는 반가운 소식과 리복의 든든한 후원을 받게된 김동현 선수는 오는 2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아미르 사돌라(29, 미국)와 UFC 5차전 경기를 펼친다.
이 때 리복의 기능성 에너지슈즈 ‘직텍(ZIGTECH)’을 신고 입장하며,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트렁크를 입고 옥타곤에 올라 UFC 4연승에 도전한다. UFC 114은 오는 30일 오전 10시에 수퍼액션에서 생중계 된다 고 한다.
리복 마케팅본부 이나영 이사는 “UFC 에서 무패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김동현 선수는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맨으로서 성장할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며, “리복 직텍을 신고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성실하게 해온만큼, 이번 UFC 114경기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하며, 미래의 챔피언에게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
김동현 선수는 “11개월 만의 복귀를 앞두고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 최신 제품 직텍의 홍보 대사가 되어 더욱 힘이 난다”며 “리복의 전문적인 최신 스포츠 테크놀러지의 함축판인 직텍을 신고, 강력한 트레이닝을 하여 운동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주력해왔다”고 밝혔다.
리복의 ‘직텍(ZIGTECH)’은 독특한 지그재그 모양의 아웃솔이 특징으로, 다리 근육의 피로를 20% 감소시켜 더 오랜 시간 지치지 않고 운동을 할 수 있게 설계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리에 쌓이는 반복적인 충격을 완화해 훈련 중의 부상 위험을 줄여주는 신개념의 기능성 에너지슈즈이다. 국내에서는 일부 매장에서 시장성 확인을 위해서 4월 출시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하며, 김동현 선수가 신고 있는 직텍 슈즈는 한국에서 6월중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리복 직텍 마케팅 담당자는“오는 6월 직텍 메인 런칭에 맞춰 리복 소비자들이 김동현 선수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김동현 선수의 멋진 훈련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들도 팬들을 위해서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 리복의 직텍 슈즈 및 트레이닝 의류를 지원을 통해서 김동현 선수의 운동능력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reebok.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애플트리PR
여민경
070-7115-03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