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5월 청소년주간 기념 청소년문화존 개최

광주--(뉴스와이어)--광주시는 29일 오후4시 광천동 종합버스터미널 유스퀘어 야외공연장 일대에서 청소년주간 기념 2010 빛고을청소년문화존 ‘Environment(환경) Factory’를 진행한다.

광주시와 시 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하는 이날 행사는 청소년주간 기념 청소년문화존으로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체험하는 체험부스 (태양관측, 청소년주간 뱃지 만들기, 아토피에 좋은 EM스킨 만들기, EM활성액 나누기)가 운영된다.

이날 청소년문화존에서는 광주의 실력파 음악동아리 밴드와 댄스팀 등 많은 젊은이들의 공연도 진행된다.

시는 지난 4월10일부터 11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4시 광천동 종합버스터미널 U-Square 광장에서 ‘Youth Culture Factory (청소년 문화 창작소)’라는 주제로 광주시 대표 청소년문화존을 운영하고 있다.

청소년문화존사업은 문화의 소비주체였던 청소년들을 실질적인 문화 생산주체로 유도 지원하고 그들만의 독특한 공연·체험·놀이문화 양식을 활성화하기 위해 장소(공간)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광주광역시청 개요
광주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윤장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어가고 있다. 더불어 사는 광주, 사람중심 생명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wangju.go.kr

연락처

광주광역시 여성청소년정책관실
사무관 정병해
062)613-22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