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폐 휴대전화 모으기 참여자 경품추첨

청주--(뉴스와이어)--충청북도는 자원재활용 및 환경오염 예방과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추진한′범 도민 폐 휴대전화 모으기 운동′참여자 8만여명을 대상으로 경품추첨행사를 갖고 환경사랑 금상(LCD TV), 은상(노트북), 재활용 금상(디지털카메라), 은상(MP3) 등 1천만원 상당의 경품 주인공 157명을 선정했다.

범 도민 폐 휴대전화 모으기 운동은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2개월간 도, 시·군, 교육청, 한국전자산업환경협회 주관으로 자원재활용 및 이웃사랑 실천이란 두 가지 공익적 목적을 위해 실시했다.

충청북도에서는 도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리며, 참여도가 높은 우수 기관 및 도민에 대하여는 충청북도지사 표창을 2010. 6. 4일 제15회 환경의 날 행사시 수여할 계획이다.

당첨자 현황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전자산업환경협회 홈페이지(www.aee.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청북도청 개요
충청북도청은 157만 도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22년 5월부터 김영환 도지사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충청북도의 비전은 도민이 체감하는 충북경제 활력 제고, 지속 가능한 미래 일자리 창출 기반 구축, 소상공인과 사회적 경제 기업의 자생력 강화 생태계 조성, 미래형 에너지 구조 전환과 신산업 선점으로 에너지 자립률 제고, 글로벌 경제 영토 확장을 통한 충북 수출 견인 등 5대 전략 목표를 통해 충북 경제(GRDP) 100조원 시대로 도약하는 것이다. 충청북도는 정책 실명제를 도입해 주요 정책의 결정 및 집행 과정에 참여한 관련자의 소속·직급 또는 직위 및 성명과 의견을 기록·관리함으로써 정책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담당 공무원의 책임성을 높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b21.net

연락처

충청북도 환경정책과
과장 홍승원
043-220-47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