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커넥팅, “투표하세요” 참여 열기 확산

서울--(뉴스와이어)--네이트의 단문 블로그 커넥팅이 투표참여 메시지를 빠르게 확산시키고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가 지방선거를 앞두고 시작한 투표참여 독려 이벤트 참가자가 1주일 만에 3만 명을 넘어섰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선관위)와 함께 진행한 이 이벤트는 싸이월드 일촌과 팬, 네이트온 버디에게 투표에 꼭 참여할 것을 권유하는 단문 메시지를 보내는 형태. 회원당 평균 일촌과 네이트온 버디수를 감안하면 대략 인당 100명, 총 300만여 명에게 투표 독려 메시지가 보내졌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벤트 실시 후 선관위 미니홈피(www.cyworld.com/coolelection) 방문자수도 크게 증가했다. 선관위 미니홈피와 일촌, 혹은 팬이 되면 인기그룹 카라 미니미와 장식고리를 받을 수 있다. 현재 일촌 6,000여 명, 선관위 미니홈피에 팬을 신청한 회원수는 1,300여 명을 넘어섰다.

선관위 미니홈피 뿐 아니라, 한명숙, 김문수, 유시민 등 주요 후보들의 미니홈피를 찾아 팬을 신청하고 업데이트 게시물을 확인하는 네티즌도 많다.

투표 참여 독려 이벤트는 선거일은 6월 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회원중 추첨을 통해 컨버스 운동화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찾아 ‘투표 참여 선언’을 한 네티즌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팟 터치 등 경품을 제공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신희정
070-7401-5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