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운세, 말 못할 고민을 해결해주는 ‘고민타파 타로카드’ 출시

뉴스 제공
퍼스트메카
2010-05-28 11:08
서울--(뉴스와이어)--내 고민을 타로카드가 해결해준다.

우리나라의 띠별 운세나 생년월일시로 보는 사주팔자 외에도 요즘은 서양운세의 하나인 타로카드가 젊은 남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손에 꼽을 수 없을 만큼 그 종류가 다양한데 그 디자인 하나하나가 매우 정교하고 세련된데다가, 해석이 매우 자세하다. 해설자의 해석에 따라서 보는 사람이 궁금한 내용에 따라서 맞춤 운세가 가능한 것도 타로카드가 사랑 받는 이유 중 하나이다.

타로카드는 22장의 메이저 아르카나와 56장의 마이너 아르카나로 구성된 카드 패로써, 원래는 게임을 위한 카드였다고 한다. 후에 점술의 목적으로 이용이 되기 시작했고 특히 아시아권에서는 대부분 점술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만 알려져 있다.

22장의 메이저 아르카나에는 모두 다른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이것은 각각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이 의미를 바탕으로 해석을 해 나갈 수 있다. 나머지 56장의 마이너 아르카나는 4가지로 구분되어 1~10까지의 숫자와 4인의 인물로 구분되어 표현되어 있다.

이러한 타로카드의 장점은 자신이 궁금한 것에 대해 제한 없이 묻고 답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인데, 자신의 고민을 카드에만 털어놓고 점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고민에 대한 답을 찾기 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타로카드 점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

헬로우운세는 이러한 타로카드의 특성을 이용하여, 말 못할 고민이나 쉽게 질문하지 못 할 몇 가지 항목을 사랑에 관한 고민과 조금은 곤란한 고민으로 나누어 제작하여 ‘고민타파 타로카드’를 오픈 했다.

사랑에 관한 고민에는 ‘동성을 좋아해요’와 ‘바람 펴도 될까요?’ 컨텐츠와 조금은 곤란한 고민에는 ‘가출하고 싶어요’와 ‘원하지 않는 아이가 생겼어요’ 라는 이름마저도 파격적인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혼자 속앓이 해야만 하는 비밀스러운 고민들의 답을 제시하고자 한다.

너무 답답해서 어디에라도 말하고 답을 구하고 싶지만, 말할 수 없는 고민이 있을 때 헬로우운세 타로카드에게 살며시 비밀을 털어놓고 고민을 해결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지 않을까?

퍼스트메카 개요
(주)퍼스트메카는 오작스쿨 (www.ojakschool.com)과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서비스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인터넷팀 선진국
02-2026-05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