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 인글리시 영어캠프 개최…영어권 문화체험 기회 제공

- 7월 17~8월 27일까지 인글리쉬 주니어 영어캠프 개최…1:1 원어민 수업·소그룹 수업 등 다양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10-05-28 13:32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화상영어 인글리시(www.inglish.co.kr)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더존 E&H가 오는 7월 17~8월 27일까지 주니어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더존 E&H는 국내 대표적인 IT그룹 더존의 교육전문 계열사로 업계 최대의 회원을 보유한 온라인 화상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다. 인글리쉬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이하의 유아 프로그램부터 초등학교 이상의 일반 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영어교육뿐만 아니라 기업 영어 교육, 영어 교사의 TESOL, TEE 교육을 진행하는 양질의 영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2009년 여름과 겨울 주니어 영어캠프를 성공리에 마친 인글리쉬는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인글리쉬 주니어 영어 캠프에서는 1:1 원어민 수업을 통해 청취, 말하기, 읽기, 쓰기, 문법, 단어에 대해 스스로 자기 조절 학습 및 자기 주도 학습을 진행할 수 했다. 소그룹 수업 시간에는 의사 소통의 전 단계로서 올바른 문법을 이용해 영어로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며, 대그룹 수업 시간에는 총체적으로 또래 친구들과 토론 시간을 갖는다.

이에 대해 더존 E&H의 최성길 대표는 “21세기 융합 사회에서는 글로벌 리더의 가장 기본적인 조건은 의사 소통 능력”이라며 “인글리쉬 영어 캠프는 아이들에게 영어권 나라의 문화를 체험하고 또래 친구들, 원어민 교사와 대화하고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캠프신청 및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는 홈페이지(www.inglish.co.kr)를 참고하면 된다.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 12만여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왔다. ERP, 그룹웨어, 정보보호, 전자세금계산서, 클라우드 팩스 등 기업 정보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보급률 1위의 기업이다. 2011년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를 신축, 본사를 이전하며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자체 데이터센터인 ‘D-클라우드 센터’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플랫폼, 모바일 오피스, 전자금융, 전자문서 등 클라우드(Cloud Computing)와 연계된 다양한 미래형 서비스 모델을 선보였다. 2019년 서울 을지로에 신설한 새로운 비즈니스 거점을 기반으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마케팅부 홍보팀
박경택 차장
02-2007-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