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카페쇼, 국내 전시 최초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뉴스 제공
엑스포럼
2010-05-28 16:27
서울--(뉴스와이어)--전시 컨벤션 전문기업 엑스포럼(대표: 신현대 / www.exporum.com)은 국내 전시업계 최초로 ‘서울카페쇼’의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서울카페쇼(www.cafeshow.co.kr)는 새로운 식음료 문화와 트렌드를 제시하는 글로벌 전시회로서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통해 전시회의 새로운 가치와 경쟁력을 창출하고 있다.

서울카페쇼 어플리케이션은 전시회 소개 및 행사장 배치도, 참가업체 검색기능, 온라인 사전등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카페쇼’를 검색하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서울카페쇼는 커피, 차,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등을 주요품목으로 하는 국제적인 행사로서 오는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 서울시 유망전시회로 선정되어 서울을 대표하고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전시회로 인정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엑스포럼 관계자는 “이번 서울카페쇼 어플리케이션 개발은 국내외 참가업체와 참관객에게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차별화된 전시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서울카페쇼를 시작으로 국제조명산업전을 비롯한 10여개 자체 전시회의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도 차례로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엑스포럼 개요
엑스포럼은 전시회 및 컨벤션 주최사로서 가치 혁신을 추구하여 국내외 전시/컨벤션 시장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엑스포럼의 다양한 분야에 걸친 전시회 및 컨벤션 경험은 고객들의 비즈니스로의 원활한 진입 및 수행을 위한 성공에 이바지 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exporum.com/

연락처

엑스포럼 전시팀
오윤정 차장
02-2051-3322
이메일 보내기